안녕하세요. 예비 가맹점 사장님.
(주)돕는사람들 ‘치킨플러스’임직원 일동입니다.
저희는 오랜 시간 동안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일을 하며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맹점의 매출 저조 시
그 원인을 가맹점 사장님의 마인드로 돌리는 것을 많이 보아왔습니다.
그래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며 결심한 것 중 하나는 사장님의 매출 및 이익 저조를 절대 사장님의
마인드 탓으로 돌리지 않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저희는 다음과 같이 실천할 예정입니다.
고객의 소리와 가맹점 사장님의
소리를 경청하여 듣고 존중하기!
다양한 데이터와 통계적 분석기법 등을
통해 문제의 원인을 정확히 찾아내기!
사장님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사장님을 위한 다양한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기!